클래스 소개
연초가 되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새해에 대한 결심과 계획을 세웁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한 해 동안 좋았던 점과 더 잘할 수 있는 점에 대해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새해를 더욱 만족스러운 날들로 채우기로 다짐합니다. 자격증을 준비하든,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하든, 더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든, 작은 결심부터 원대한 목표까지 우리만의 신생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신(god)과 생(生)의 합성어인 갓생은 활동적이고 생산적인 삶, 성취감을 주는 일을 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팬데믹 기간 동안 자신에게 집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신의 신생 프로젝트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것이 MZ세대(밀레니얼 및 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이번 호에는 올해 갓생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도자기 그림 그리기, 베이킹, K-Pop 댄스 등의 원데이 클래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누가 알아? 이 수업은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예약은 다음을 통해 가능합니다. 한 번 더 여행,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포털입니다. 오늘을 갓생의 첫날로 만들어 보세요.
서울의 사계를 도자기에 담다
새해에 다짐은 했지만 실행에 옮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결심을 새롭게 하고 싶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그림 그리기는 시작하기 좋은 장소일 수 있습니다. 도자기 그림은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작업하는 동안 마음을 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그리다널스튜디오는 북촌한옥마을에 위치한 도예공방으로 서울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닮은 꽃과 식물을 도자기에 그리는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예가들이 섬세하게 수업을 지도하고, 참석자들은 한옥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며 향긋한 차 한잔과 함께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수업에는 그림을 그릴 꽃이나 식물 디자인, 접시, 꽃병, 접시에 디자인 스케치, 아크릴 물감으로 스케치 채색, 채색된 도자기를 가마에서 굽기, 작품 완성 전 마무리 손질 등이 포함됩니다. 도자기 그림을 그리면 그림을 그리는 동안 온전히 나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시에 그림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독특한 요리를 만들 수 있어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Greedanull Studio의 수업은 예약이 필요하며,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최대 12명의 그룹 수업도 가능하니, 새해에는 그룹이나 모임으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다널 스튜디오가 위치한 북촌은 고궁, 미술관 등 즐길거리가 가득한 동네다. 서울의 아름다운 자연을 닮은 접시를 만들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종로를 여행해보세요.
편의시설
호스트 소개
홍길동
"꿈꾸던 웨딩을 현실로 만들어봐요."
"함께 만들어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요."
"화려한 분위기에서 '예, 맞아요'를 외쳐봐요."
"행복한 영원함을 시작해요."
"완벽한 웨딩 경험을 만들어봐요."
"소중한 날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해요."
"사랑과 기쁨을 하나로 묶어요."
"행복한 영원의 시작을 기념해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축하를 계획해봐요."
sdfasdfasdfadsf